PRODUCT SEARCH

Make sure you have entered your search term(s) correctly.

검색 SEARCH
게시판 상세
제목 이번 오버사이즈셔츠 구입해주신 회원님들 필독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오엑스 (ip:)
  • 평점 0점  
  • DATE 2017-09-08 14:23:49
  •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오엑스입니다.

이번 스트라이프, 화이트 4차 리오더, 그리고 블랙체크 리오더를 구입하신 회원님들께 드릴 말씀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려야할것 같습니다.

최근 올라온 후기 다섯건 정도 그리고 전화를 통해 제품에 대한 미흡한 점이 발견되었습니다.

일단 문제점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카라비대칭

모든 제품이 그런것은 아니지만 지금 확인된 세네건 정도를 포함하여 아마 인지하지 못하고 계신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작게는 1~2미리, 크게는 5미리까지 차이가 나는것을 발견하였습니다.




2. 어깨 솟는 현상

봉재 작업에 있어서 무스티치(인타)로 작업이 들어갔어야하는데
어깨부분을 완벽히 한다고 공장측에서 멋대로 싱글작업으로 스티치를 한번더 박는 형식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그로인해 탄탄해지기는했지만 포커링이 발생하고 솟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사실 이부분에서 봉재처리만 제대로 진행되었어도 이런문제는 발생하지 않고 오히려 완벽한 제품이 되었겠지만
띄엄띄엄 작업부분에서 처리를 엉망으로 하여 이렇게 되었습니다.
다림질이나 스팀으로 어느정도 완화가 가능하기는 하나 불량으로 판정지었습니다.


<기존제품>

<리오더제품>


3. 마감처리

마무리 작업을 하면서 재사처리나 봉재 마감작업이 완벽하지 못한점.




공장측에서든 저희쪽에서는 어떻게해서든 완벽한 제품으로 내보내기 위해 더 신경썼지만

결과물을 보면 뭐라 말씀드리기 어려울 정도로 답답한 상황입니다.

사실 저희쪽에선 공장 스케줄이 바쁘다보니 외주작업으로 돌려 작업한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못만든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오엑스의 제품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을정도의 제품입니다.

공장쪽에선 분명 아니라 하지만 얘기를 하다보면 빠져나갈 구멍을 만드려고 애를 쓰는게 보였습니다.


핑계라면 핑계지만 제품출고 전 랜덤으로 선택해 상품을 검수하고 나가고 있지만

이부분은 착용해보지 않는 이상 불량이라고 판단할 수 없었던 부분이었던것 같습니다.


사실 화이트나 블랙체크에서는 큰 문제점이 발견되지는 않았고, 스트라이프 원단이 좀더 탄탄하여 어깨가 부각되는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모든 제품 검수 확실히 하여 출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어제 밤에 이부분 확인하고 바로 대응하지 못한것은 확실한 해결책을 찾고 공지글을 올리는 것이 맞다고 판단하여

아침에 공장에 달려가 해결책을 찾고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해결책>

9월 5, 6, 7일 오버사이즈셔츠 주문해주신 모든 회원분들께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제품을 처음 구입하시는 분들 그리고 재구입해주신 모든 분들께

오엑스 제품이 이정도 퀄리티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할 기회 한번만 주셨으면 합니다.


<스트라이프 & 화이트>
이번에 구입하신 모든 분들의 제품을 새로 만들어 보내드리려 합니다.

전에 이용했던 공장에서 완벽히 제작하여 10일 이내로 새제품을 제작하여 발송해드리겠습니다.

만약 새제품을 받으셨음에도 불구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시다면 무상환불처리 진행해드리겠습니다.


<블랙체크>
블랙체크 제품은 원단 수급이 불가능하여 생산이 불가능할것 같습니다.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원하실 경우 스트라이프 제품으로 교환 또는 전액환불로 진행해드릴 예정입니다.

어떤방식을 원하시는지 결정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스트라이프로 교환을 원하실경우 10일 이내로 새제품 제작하여 발송해드리겠습니다.



모든 제품은 회수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그냥 착용해주시고 10일 뒤 새제품 받으시면 새제품으로 착용해주셨으면 합니다.


3차 리오더분에 대해서 언급이 있어 말씀드립니다.

이번 4차리오더에서 발생한 봉재에 대한 문제점은 외주작업으로 인한 불량으로

3차분은 엄밀히 따지면 불량은 아니라 판단되었습니다.

다만 이부분 교환을 원하신다면 새제품으로 교환해드릴 예정이오니,

 사이트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구입해주셨던 모든 분들의 리스트를 뽑아 오늘중으로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뒷번호 0807, 1475 번호로 전화가 오면 오엑스이니 전화 받아주셨으면 합니다.

순차적으로 전화드려 해결책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번일을 계기로 한번 더 성장하는 오엑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var container = document.querySelector( '#productnew' ); imagesLoaded ( container, function(){ var msnry = new Masonry( container, { // options columnWidth: 0, itemSelector: '.col1', percentPosition: true }); });